[잡설] 찾았다. 내 포스팅을 도용한 놈을.

기타 / / 2020. 6. 5. 23:59

 진짜 어떤분이 댓글을 달아주셨는데, 마침 거기에 내가 오늘 잡아낸 그놈의 아이디(내 포스팅을 무단 도용한 네이버블로거놈)를 발견하였다. 정말 감사합니다. 뻔뻔스럽게도 5월 초에 내 포스팅을 도용하고서는 5월 말에 내 포스팅에 댓글을 달았다. 심지어는 닉네임 앞에 '따라쟁이'라는 수식어까지 넣어놨다. 이런 배은망덕한. 티스토리 닉네임을 직접적으로 언급할 수는 없고, 간접적으로나마 타 포스팅 도용 사례를 아래에 게시하오니, 혹여나 블로그 구독자 중에 동일인물이 발견되시면 반드시 차단하시고, 네이버 블로그에도 도용당한 게시물이 있는지 파악하시기 바랍니다. 

2020/06/05 - [블로그 운영] - [블로그 운영] 네이버 게시중단 서비스 이용 (내 포스팅이 도용당했어요!!)

지금 현재 눈에 보이는 것이 없으니, 닉네임 언급이니 뭐니 신경은 안쓰셔도 됩니다.

도용할 것이 없어서 신문기사를 도용한다.

도용당한 매일경제신문의 기사 링크 https://www.mk.co.kr/news/it/view/2020/06/573993/

도용한 놈의 블로그 포스팅 https://itech2030.tistory.com/121 (지금은 삭제된 상태)

네 포스팅에 뻔뻔스럽게 댓글을 달았다.

 내 포스팅 중, 보테가베네타 포스팅에 뻔뻔스럽게 댓글을 달았다. 스테디터틀님 덕분에 이놈을 잡았습니다. 감사합니다!

2020/05/28 - [산 것 리뷰/패션소품] - [보테가 베네타] 카세트백 구매 후기(임세령 백, 김나영 잇백)

 

네이버 포스팅 중에 본인의 포스팅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. 이놈은 남의 포스팅을 도용한 다음, 자신의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삽입하는 순 악질이다.

아래에 게시가 중단된 게시물들은 나의 신고로 인하여 블라인드 처리된 포스팅들이다.

2020/06/05 - [블로그 운영] - [블로그 운영] 네이버 게시중단 서비스 이용 (내 포스팅이 도용당했어요!!)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